참여/소식

보도자료

무착륙관광비행 전통문화체험키트 무료증정(0601)
작성자 : 유다희 작성일 : 2021-06-03 조회수 : 172

신개념 전통문화 향유법, 하늘에서 전통 공예 체험해요!

한국문화재재단, 무착륙관광비행 이용객에게

전통문화 체험키트무료증정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한국전통문화센터



한국문화재재단(이사장 최영창, 이하 재단)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가 코로나19 침체된 국내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65()부터 국제선 무착륙관광비행 상품(인천-인천)을 이용하는 탑승객들에게 미니어처 목가구 서안(책상)만들기 DIY 세트와 5만 원 상당의 한국 전통문화 상품으로 구성한 전통문화 체험키트를 무료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 항공사와 함께하며, 각 항공사 발권 카운터에서 교환권 수령 후 한국문화재재단에서 운영하는 한국전통문화센터(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25번 게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65일 무착륙관광비행 탑승편(인천공항 출발)부터 제공되며 준비 수량 5,000개 소진시 종료된다.

 

한국문화재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들이 오프라인 상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전통공예 체험을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재단은 내·외국민에게 전통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소개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서 국악상설공연, 왕가의 산책, 전통공예체험, 공항 수문장 교대식 등 매일 다양한 전통문화 행사를 진행하며, 한국전통문화센터 사랑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재단 문화사업팀 (032-743-0469) 또는 홈페이지(www.ch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 [한국문화재재단] 무착륙관광비행 전통문화체험키트 무료증정.hwp(550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