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소식

보도자료

한국문화재재단, 라네즈-G마켓 글로벌샵과 협업 제품 출시(0516)
작성자 : 정다운 작성일 : 2022-05-16 조회수 : 1013

궁궐 아트워크 입힌 네오쿠션으로 K-전통과 K-Beauty의 힙한 만남

한국문화재재단, 라네즈-G마켓 글로벌샵과 협업 제품 출시

516()~630() G마켓 글로벌샵 단독 판매


라네즈 네오쿠션 패키지


한국문화재재단(이사장 최영창)은 아모레퍼시픽, G마켓과 함께 오는 16일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라네즈의 대표 상품인 네오쿠션에 한국문화재재단의 궁궐 아트워크를 입힌 상품을 G마켓 글로벌샵을 통해 46일간 한정 판매한다.

 

궁궐 아트워크 한정판 네오쿠션은 네오쿠션 본품과 특별제작 사은품인 손수건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에는 경복궁 경회루, 손수건에는 창덕궁 인정전을 표현한 아트워크가 그려져 있다. 이번 한정판 네오쿠션은 오는 630일까지 G마켓 글로벌샵(global.gmarket.co.kr)에서 판매가 되며,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다. 해당 판매 기간 동안 네오쿠션의 정가인 25,000원에서 15% 할인 및 쿠폰 추가 증정이 진행된다.

 

한국문화재재단 상품기획팀 진나라 팀장은 이번 K-뷰티와 글로벌 유통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 문화유산을 더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궁궐 등 전통 문화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한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