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행사일정

심쿵쉼궁 forgest 창경궁 몸과 마음의 평온을 위한 명상과 노래하는 그릇, 싱잉볼 테라피로 조금 색다른 휴식을 갖는 프로그램 2021.5.1.SAT~5.9.SUN 창경궁 춘당지 방향 숲길 13:00, 15:00 1일 2회/ 회당 60분 소요  썸네일
행사

궁중문화축전-심쿵쉼궁(forgest 창경궁)

  • 기간

    2021-05-01 ~ 2021-05-09

  • 시간

    13:00, 15:00

  • 장소

    창경궁 춘당지 방향 숲길

  • 예매기간

    2021-04-26 ~ 2021-04-30

  • 예매시간

    14:00 (선착순 마감)

  • 가격

    무료(창경궁 입장료 별도)

  • 신청

    네이버예약

  • 문의

    02-511-9461

소개

심쿵쉼궁 forgest 창경궁 몸과 마음의 평온을 위한 명상과 노래하는 그릇, 싱잉볼 테라피로 조금 색다른 휴식을 갖는 프로그램 2021.5.1.SAT~5.9.SUN 창경궁 춘당지 방향 숲길 13:00, 15:00 1일 2회/ 회당 60분 소요 포스터(자세한 내용 하단 참조)


1. 행사안내

  ○ 행사명 : 궁중문화축전-심쿵쉼궁 Forest 창경궁

  ○ 행사일시 : 2021. 5. 1.(토) ~ 5. 9.(일) 13:00, 15:00 / 회당 60분(1일 2회)

  ○ 행사장소 : 창경궁 춘당지 방향 숲길

  ○ 예매일시 : 4.26.(월) 14:00 ~ 

      ※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 예매가능(2021년 기준 / 2011년 이전 출생자)

  ○ 예매방법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 참가비 : 무료(창경궁 입장료 별도) / 사전예약(1인 2매 예약가능)


2. 프로그램 안내

몸과 마음의 평온을 위한 명상과 노래하는 그릇, 싱잉볼 테라피로 조금 색다른 휴식을 갖는 프로그램


3. 안내사항 

  ○ 체험 프로그램 참여관련 공지사항 : 예약시 본 안내페이지의 모든 내용을 확인 및 숙지 부탁드립니다.

  ○ 사전예약 안내

    - 본 프로그램은 100%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전날 17시에 예약이 마감되오니 예매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잔여분에 한해 현장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으니 사전에 예약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프로그램 시작 15분 전까지 예약 확인을 받으셔야 하며, 15분 이후에는 예약이 자동 취소되어 참여가 불가합니다.

  ○ 참여대상 기준 안내

    - 본 프로그램은 2021년 기준 만 10세(2011년도 이전 출생자)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12년도 이후 출생자'는 보호자 동반 여부와 관계없이 입장과 참여가 불가하니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 확인 및 입장 시 관람 연령 확인을 위해 생년월일이 기재된 증빙자료를 확인하고 있으며 육안으로 나이 확인은 불가하오니 현장 참여시 생년월일이 기재된 신부증을 필수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03년 ~2011년 출생자는 반드시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증빙서(건강보험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생년월일이 기재된 학생증 등)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참여자 유의사항

    - 본 프로그램은 야외에서 진행되며, 송진가루 및 꽃가루로 인하여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니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 확인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및 예약번호를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장 예약 확인 마감 직전에는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롭게 오시기 바랍니다.

    - 개인 참여 프로그램이므로, 참석 자리는 임의로 현장에 배정됩니다.

    - 창경궁 내 흡연과 음식물(음료제외) 반입 및 섭취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음주하신 경우 프로그램을 예약하셨더라도 창경궁 내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어린이 동반 시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프로그램 진행 당일 11시 기준 강수량 5mm이상 예보(기상청 기준) 될 경우 프로그램은 취소됩니다.


4.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관련 안전 수칙 : 모두의 건강과 안전한 이용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프로그램 운영 관련

    - 본 행사는 코로나19 관련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현장 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 당일 운영은 현장 상황과 방역 지침 공지에 따라 예고 없이 유동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단계 격상 시 변동사항에 대해서는 궁중문화축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관람수칙 및 안전조치 안내

    - 전 시민 마스크 착용 의무화 :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합니다.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 불가합니다. 공간을 함께 이용하는 시민들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참석 중에도 상시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문진표 진행

      _ 코로나19 관련 자가 문진표 및 개인 정보 활용 동의서 작성을 의무화합니다.

      _ 해당 자료는 프로그램 현장에 확진자가 발생 시 관련 기관 제출 용도로만 사용되며, 프로그램 종료후 1년 뒤 파기됩니다.

      _ QR코드를 이용하여 온라인 문진표를 작성하고 제출 완료 페이지를 캡쳐하여 입장시 운영 스태프에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_ 이용 당일 문진 내용에 따라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 당일 37.5도 이상의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자, 관림일 기준 2주 이내 보건 당국으로부터 자각 격리 대상자가 있는 자

    - 체온 측정 실시

      _ 입장시 체온 측정 후 37.5도 이상일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_ 체온 미측정이나 측정 거부 시 입장이 불가하오니 운영 요원의 지시에 따라 협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공간 방역 및 소독 안내

      _ 본 공간은 매일 수차례 소독과 방역절차를 진행하며, 입장 주요 동선에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_ 프로그램 물품은 개인용으로 비치하고 종료 후 폐기 또는 이용자 수거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