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문화축전

FI 소개

궁중문화축전 아이덴티티 디자인 가이드

근정전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단청, 매력적인 색채로 가득한 궁을 만납니다.

색채의 균형과 조화를 만들어내는 모로단청과 연화문, 단청에 담겨있는 오방색과 오간색의 조화로움, 단청은 궁을 더욱 찬란한 빛으로 감싸고 있습니다.

궁중문화축전의 로고타이프는 단청과 한글이 결합 되어, 아름다운 우리 전통색상과 견고한 한글 조형이 궁중문화축전을 위한 어울림을 만들어냅니다.

메인 로고타이프

메인 로고타이프는 궁중문화축전 아이덴티티의 핵심요소로서, 궁중문화축전 관련 모든 매체에 활용되며 축전의 이미지를 대표합니다.

궁중문화축전 메인 로고타이프 활용 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임의로 변형하거나 디자인 정체성을 손상하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메인 로고타이프의 재생은 정확한 비례와 컬러로 확대 축소 응용하며, 특수하게 로고타이프가 활용될 경우에는 궁중문화축전 아이덴티티 관련 전문가와 관리 부서의 협의에 따라야 합니다.

메인 심볼마크

메인 심볼마크는 로고타이프와 함께 궁중문화축전 시각아이덴티티의 핵심요소로서, 축전 관련 매체에 다양하게 활용되며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강조합니다. 궁중문화축전 메인 심볼마크 활용 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임의로 변형하거나 디자인 정체성을 손상하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메인 심볼마크의 재생은 정확한 비례와 컬러로 확대 축소 응용하며, 특수하게 로고타이프가 활용될 경우는 궁중문화축전 아이덴티티 관련 전문가와 관리 부서의 협의에 따라야 합니다.

메인 시그니처

메인 시그니처는 메인 로고타이프와 심볼마크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조형이며 궁중문화축전 관련 매체에 다양하게 활용되어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완성합니다. 궁중문화축전 메인시그니처 활용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임의로 변형하거나 디자인 정체성을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합니다. 메인 시그니처의 재생은 정확한 비례와 컬러로 확대 축소 응용하며, 특수하게 시그니처가 활용될 경우는 궁중문화축전 아이덴티티 관련 전문가와 관리 부서의 협의에 따라야 합니다.